Make-A-Wish 재단 위스콘신위치는 13195 W Hampton Ave, Butler, WI입니다. Make-A-Wish Wisconsin의 직원은 사무실을 업데이트하는 데 도움이 필요했을 때 Hunzinger Construction의 친구들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우리에게 프로젝트의 종합 계약자 역할을 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Hunzinger는 M&M Office Interiors에 참여했으며 사무실을 개조, 업데이트 및 확장하기 위해 서비스와 자재를 함께 기부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는 워크스테이션을 크게 재구성하여 몇 가지를 더 추가할 수 있었습니다. 사무실 전체에 새로운 마감재, 확장되고 새로운 데이터 처리실, 새로 확장되고 지정된 식당 공간과 함께 새로운 가구가 추가되었습니다.

Make-A-Wish 위스콘신은 생명을 위협하는 질병 진단을 받은 어린이의 소원을 들어주는 비영리 단체이며, 소원 경험이 이 어린이와 그 가족의 판도를 바꿀 수 있다고 믿습니다. 1984년 창립 이후 주 전역에서 5,000명의 어린이와 그 가족이 변화를 가져오는 소망의 힘을 경험했습니다. 작년에만 Make-A-Wish® 위스콘신은 기록적인 340가지 소원을 들어주었다. Hunzinger는 Make-A-Wish와의 오랜 관계를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John Hunzinger와 Kevin O'Toole은 모두 지역 지부의 이사회 회장을 역임했으며 Kevin은 수년 동안 전국 이사회에서 활동했습니다.


"무료 슬롯 사이트에는 가족과 공동체 의식이 널리 퍼져 있습니다. 1991년부터 HCC는 Make-A-Wish 위스콘신의 확고한 후원자였습니다. 그들이 첫 번째 소원인 Frank를 위한 나무 위의 집을 들어준 후 그들은 매료되었습니다! 그 첫 번째 소원은 Make-A-Wish 위스콘신을 위한 새로운 기부자, 지도자 및 협력자들의 연쇄 반응을 가져왔습니다!

Make-A-Wish 위스콘신에 확장된 사무실이 필요했을 때 HCC는 전체 사무실 개조 작업을 현물 기부로 처리하고 공급업체와 하청업체도 그렇게 하도록 장려했습니다. 건축 프로젝트와 건설 혁신에 대한 그들의 리더십은 벽돌과 박격포를 훨씬 뛰어 넘습니다. 그것은 Make-A-Wish 어린이들의 삶에 엮여 있습니다.”
패티 고르스키
Make-A-Wish 위스콘신 사장 겸 C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