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A-Wish 재단 위스콘신위치는 13195 W Hampton Ave, Butler, WI입니다. Make-A-Wish Wisconsin의 직원은 사무실을 업데이트하는 데 도움이 필요했을 때 Hunzinger Construction의 친구들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우리에게 프로젝트의 종합 계약자 역할을 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Hunzinger는 M&M Office Interiors에 참여했으며 사무실을 개조, 업데이트 및 확장하기 위해 서비스와 자재를 함께 기부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는 워크스테이션을 크게 재구성하여 몇 가지를 더 추가할 수 있었습니다. 사무실 전체에 새로운 마감재, 확장되고 새로운 데이터 처리실, 새로 확장되고 지정된 식당 공간과 함께 새로운 가구가 추가되었습니다.
Make-A-Wish 위스콘신은 생명을 위협하는 질병 진단을 받은 어린이의 소원을 들어주는 비영리 단체이며, 소원 경험이 이 어린이와 그 가족의 판도를 바꿀 수 있다고 믿습니다. 1984년 창립 이후 주 전역에서 5,000명의 어린이와 그 가족이 변화를 가져오는 소망의 힘을 경험했습니다. 작년에만 Make-A-Wish® 위스콘신은 기록적인 340가지 소원을 들어주었다. Hunzinger는 Make-A-Wish와의 오랜 관계를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John Hunzinger와 Kevin O'Toole은 모두 지역 지부의 이사회 회장을 역임했으며 Kevin은 수년 동안 전국 이사회에서 활동했습니다.
Make-A-Wish 위스콘신에 확장된 사무실이 필요했을 때 HCC는 전체 사무실 개조 작업을 현물 기부로 처리하고 공급업체와 하청업체도 그렇게 하도록 장려했습니다. 건축 프로젝트와 건설 혁신에 대한 그들의 리더십은 벽돌과 박격포를 훨씬 뛰어 넘습니다. 그것은 Make-A-Wish 어린이들의 삶에 엮여 있습니다.”
패티 고르스키
Make-A-Wish 위스콘신 사장 겸 CEO